알림마당, 공지사항

  • 학교 공지사항

제목 '부동산·자산관리 교육, 사례로 배워요' (41기 모집 관련 매일경제 기사)
날짜 | 2019-03-06글쓴이 | 이상미

[Edu News] 부동산·자산관리 교육, 사례로 배워요

동국대, 부동산·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이진한 기자 2019.03.06


동국대학교에서 부동산·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을 함께할 원우를 모집하고 있다. 동국대는 `부동산·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부·자 AMP)` 제41기 원우를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2002년 개설된 이후 지금까지 오랜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동국대 `부동산·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은 부동산·자산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부동산 가치 창조와 증대를 위한 이론과 실무에 대해 사례 중심으로 교육한다.


학교의 부동산·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은 실제 투자나 사업 추진에 도움을 주며 40·50대에게 재테크 정보 습득의 기회로, 50·60대에게는 특화된 은퇴 프로그램으로 여겨지고 있다.


최근에는 대기업과 공공기관 퇴직을 앞둔 이들을 비롯해 다양한 업종과 직무 출신 인사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41기 부동산·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은 오는 12일부터 내년 2월 11일까지 1년 동안 진행된다.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1일 1~2강좌가 열리며 동국대 사회과학관 첨단강의실에서 부동산 개발·금융/자산 운용 및 관리/투자, 재테크, 사례연구 등을 학습하게 된다. 원서 접수는 11일 월요일까지 선착순 마감이다.


기업 최고경영자(CEO)와 자산운용사, 금융기관 관리자, 공무원을 비롯해 변호사, 회계사, 감정평가가, 세무사 등 전문직 종사자 그리고 부동산·자산 운용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까지 대상이다.


윤용건 동국대 주임교수는 "부동산·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은 부동산의 가치 창조와 효율적인 자산 운용 그리고 투자 방안을 제시하는 전략적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다양한 사람들과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최신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고 과정을 소개했다.


과정 수료생에게는 동국대 총장 명의 수료증과 동문 자격이 부여되며, 학교에서 주최하는 각종 세미나와 학술대회, 문화행사에 참가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국대 `부동산·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부·자 AMP)` 교육연구실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 0